스카이파크
로딩중

스팍인물도감 1편

허영만
| 조회 : 902 | 댓글 : 3 | 추천 : 4 | 등록일 : 2023-12-05 오후 5:34:04
본 게시물은 허영만의 작성글로 저작권이 있습니다.
불펌금지합니다.불펌시 복부150만대 예정.




이름 : 알로건이
나이 : 20대
출몰지역 : 스카이파크
출몰시간 : 랜덤
필살기 : 미 끈 미 끈 알 로 고 이

이 인물은 스카이파크채팅에 자주 출몰 하여 사람들과 소통을 자주하며
가끔 돈이 생기면 크게 한바탕 하고 이벤트를 한다고 알려짐.
최근에는 볼 수 없지만 가끔 극대노 시 미 끈 미 끈 알 로 고 이 스킬시전을 볼수있음.




이름 : 소능민(소농민)
나이 : 30대
출몰지역 : 스카이파크
출몰시간 : 09시~21시
필살기 : 아직 모름.

이 인물은 지능이 아주 높은 인물로써 평범한 닝겐들이 생각지도 못한 생각을 하며
그 업보 또 한 대단한걸로 알려짐. 그리고 충할때마다 승부를 보고 이벤트를 진행하므로써
손익을 다시 깎아먹는 멍청한 짓을 하기도함.
보기와 다르게 착한 인물임.




이름 : 야미야미
나이 : 20대
출몰지역 : 스카이파크 
출몰시간 : 24시 랜덤
필살기 : 노상천

이 인물은 보기와 달리 힘순찐이며 한번 시비걸다가 걸리면 그냥 죽었다고 생각하는게 좋음.
또 한 수입은 스팍에서 벌면서 생활하며 한때는 누구부럽지않은 삶을 살았음.
한번 빡치면 눈이 돌아가 남녀구분없이 그냥 패버림.
괜히 뒷담까다 걸리면 예수님 볼 준비하면 됨.
댓글모음
야미야미
ㅋㅋㅋㅋㅋㅋ - 12/05 17:46:00
방구석여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업그레이드좀 했네 찰지네 - 12/05 17:49:21
알로건이
야미야미가 깡패네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12/05 19:15:59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이벤트 제 134 회 Best 인기왕 이벤트 안내
스카이파크
02/21 1056 0
이벤트 제 133 회 Best 인기왕 이벤트 당첨자 안내
스카이파크
02/21 1136 0
이벤트 스카이파크 유튜브 홍보 이벤트[6]
스카이파크
06/01 17600 10
공지 커뮤니티 게시판작성 규정안내[100]
스카이파크
11/13 63838 103
일반 쥐포대신 쥐포과자 ㅡㅡㅡㅡ
네폴세폴먹자
16:46 7 0
일반 양주 이거 마셔보신분?
허영만
14:34 24 1
일반 여기 형들 스타일 있어?[1]
허영만
14:26 27 1
일반 떡만두라면국ㅋㅋ
황군이다
14:11 11 1
일반 라면 반개 해장 ㅡㅡㅡㅡ
네폴세폴먹자
14:07 13 0
일반 망나니 실시간
허영만
13:46 32 1
일반 따서보장 근황
허영만
12:07 32 1
일반 그쏘ㅜㅜㅜㅡ
따서보장
11:57 17 0
일반 스캠코인이 뭐임?[1]
허영만
11:26 30 1
일반 트젠더쏘나망하자있네 운지[6]
망나니
08:44 62 1
일반 신발장 컬렉션
꼬마도신
02:47 55 0
스카이파크 게임메뉴
해달별게임
해달별
하늘의 최강자를 가린다!
바카라게임
바카라
두근두근 악마의 게임!
스피드바카라게임
스피드 바카라
쉴틈이 없다! 더욱 빠르게!
조커바카라게임
조커 바카라
조커는 두배? 재미도 두배!
포커게임
포커
최고의 패를 쥐어라!
페어게임
페어게임
아슬아슬한 한끗 승부!
홀짝게임
스카이 홀짝
둘중 하나만 골라 홀 OR 짝?
드래곤타이거게임
드래곤 타이거
최강은 누구인가?
블랙잭게임
스카이 블랙잭
버스트인가 메이드인가? 한장 더!
삼치기게임
삼치기
그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게임
주사위게임
주사위
행운을 굴려보자!
룰렛게임
스카이 룰렛
판은 오늘도 돌고있다
해적게임
해적게임
좌크냐! 우크냐! 칼을 던져보자!